벤자민 무어 그레이 캐시미어 2138-60 색상 검토 (2024)

이 페인트 색상 리뷰에서 벤자민 무어 그레이 캐시미어(2138-60)에 대해 모두 알아보세요.

Benjamin Moore Gray Cashmere 2138-60 Color Review (1)

그레이 캐시미어는 디자이너와 주택 소유자가 침실, 욕실 및 사무실에 사용하는 아름다운 색상입니다. Sherwin-Williams Sea Salt의 벤자민 무어 버전입니다.상위 50가지 색상.

이 페인트 색상은 빛이 넘치는 방, 특히 남향 방에서 따뜻하고 부드럽고 다채롭게 보입니다. 빛이 더 낮거나 북쪽을 향한 차가운 빛을 가진 색상에서 파란색으로 왜곡되기 시작합니다. 그것은 하루 종일 녹색에서 파란색으로 색상을 변경할 수 있으며 밤에는 더 회색이 됩니다.

회색 캐시미어 페인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나머지 색상 가이드에서 이 클래식 색상이 집에 적합한지 알아보십시오. 이 게시물의 모든 사진은 실제 온라인 컬러 컨설팅 클라이언트 프로젝트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Benjamin Moore Gray Cashmere 2138-60 Color Review (2)

*이 게시물에는 내가 사용하고 좋아하는 제품에 대한 제휴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부 링크를 클릭하여 구매하시면 소정의 커미션을 무료로 드립니다. 이것은 블로그 비용을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독자들에게 훌륭한 콘텐츠를 계속 제공할 수 있습니다. Benjamin Moore는 이러한 색상 리뷰에 대해 어떤 식으로든 보상하지 않습니다.

벤자민 무어 그레이 캐시미어의 LRV는 무엇입니까?

의 LRVBM 그레이 캐시미어65로 가볍고 밝지만 여전히 채도가 높은 색상입니다. 50이 넘었기 때문에 여전히 반영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집안 어느 곳에서나 사용할 수 있을 만큼 가벼우면서도 풍부한 피그먼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LRV는 빛의 반사율 값으로 색상이 얼마나 밝거나 어두운지를 나타내는 측정값입니다. 범위는 1(검은색)에서 100(흰색)입니다. 50 LRV 이상의 색상은 빛을 반사하고 50 LRV 미만은 빛을 흡수합니다.

그레이 캐시미어에는 어떤 언더톤이 있습니까?

그레이 캐시미어는음소거청록색이며 음소거 품질이 회색으로 분류됩니다. 저음은 회색보다 녹색에 가깝지만 시원한 빛에서는 더 파랗게 보입니다.

색상은 비교가 전부이기 때문에 다른 파란색과 녹색 색상과 비교하면 회색으로 보입니다.

Benjamin Moore Gray Cashmere 2138-60 Color Review (3)

그레이 컬러와 비교해보면 컬러감이 살아있습니다.

Benjamin Moore Gray Cashmere 2138-60 Color Review (4)

그레이 캐시미어는 따뜻합니까 아니면 차갑습니까?

그레이 캐시미어는 파란색 성분 때문에 시원한 색상으로 분류됩니다. 블루 그레이나 바이올렛 그레이보다 훨씬 따뜻하기 때문에 웜 컬러라고 봅니다.

회색 캐시미어 페인트로 이 방을 들여다보면 예상보다 더 회색으로 보입니다. 더 밝은 방의 Simply White 벽과 Oxford White 트림과 대조되기 때문입니다.

Benjamin Moore Gray Cashmere 2138-60 Color Review (5)

벤자민 무어 그레이 캐시미어는 언제 사용해야 하나요?

저는 그레이 캐시미어를 침실, 욕실, 사무실, 심지어 운동실과 같은 방의 색상으로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집 전체 색상이나 개방형 개념의 방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아닙니다. 저에게는 과분하지만 많이 좋아하신다면 가보세요!

아래 파우더룸은 그레이 캐시미어로 도색되어 있습니다. 창문이 없지만 문을 열면 색상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알 수 있습니다. 홀 쪽에서 들어오는 따스한 자연광으로 인해 파란색보다 녹색이 더 잘 보입니다.

Benjamin Moore Gray Cashmere 2138-60 Color Review (6)

그레이 캐시미어를 트림 컬러로 사용할 수 있나요?

그레이 캐시미어 트림 색상은 특히 어린이 방에 다채롭고 재미있을 것입니다. 나는 집 전체에서 그것을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화이트와 매치하면 예쁠 것 같아요. 아이 방을 위해 다른 파스텔과 짝을 지을 경우 대조 색상이 회색 캐시미어처럼 약해졌는지 확인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조화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색 구성표를 얻는 것은 까다롭습니다. 흰색과 함께 매치하면 가장 쉽습니다.

그레이 캐시미어 주방 캐비닛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까?

그레이 캐시미어 수납장 너무 예뻐요! Maddie는 캐비닛에 그레이 캐시미어를 칠했는데 가볍고 부드러우며 사랑스러워 보입니다. 이 사진은 서쪽을 향한 노출로 오후 늦게 촬영되었습니다. 벽면 컬러는 BM 샹티이 레이스입니다.

Benjamin Moore Gray Cashmere 2138-60 Color Review (7)

캐비닛은 벽보다 더 빛나는 광택으로 칠해져 있기 때문에 항상 더 밝게 보입니다. 이 경우 Maddie는 캐비닛에 Advance Satin을 사용했습니다.

회색 캐시미어는 주변 캐비닛이 선명한 흰색이더라도 너무 가벼울 수 있기 때문에 회색 캐시미어를 섬 색상으로 선택하지 않을 것입니다. 회색 캐시미어는 흙빛 화강암 색상과 짝을 이루지 마십시오. 색상이 너무 신선하기 때문입니다.

벤자민 무어 그레이 캐시미어 거실은 좋은 생각인가요?

회색 캐시미어 거실은 더 넓은 지역의 일부가 아닌 한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아래 사진은 소파가 있는 다용도실의 일부입니다. 방은 문으로 다른 공간과만 연결되어 있어 색이 자립합니다.

이 사진은 오후에 서향 조명으로 찍은 사진입니다. 건물이 빛을 차단하여 빛이 생각보다 시원하고 낮았습니다. 그래서 이 사진에서 회색 캐시미어 벽이 파란색으로 보입니다.

Benjamin Moore Gray Cashmere 2138-60 Color Review (8)

BM 그레이 캐시미어는 좋은 집 전체 색상입니까?

그레이 캐시미어는 너무 다채롭기 때문에 집 전체 색상으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색은 한정적일 수 있고, 예쁜 만큼 오래 살기 힘들 수도 있다.

외장용으로 그레이 캐시미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저는 그레이 캐시미어를 외장재로 추천한 적이 없습니다. 65의 LRV는 너무 높아서 바깥쪽이 박하 같은 흰색처럼 보일 것입니다. 정말로 사용하고 싶다면 밝고 선명한 흰색과 짝을 이루고 그늘이 많은 경우에만 사용하십시오.

언제 그레이 캐시미어를 피해야 합니까?

철저히 테스트하지 않는 한 회색 캐시미어를 외부 색상으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일부 화강암에서는 괜찮아 보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단색이 아닌 한 화강암에서 볼 수 있는 흙빛 색상과 짝을 이루기에는 너무 다채롭고 신선합니다(음소거 대비).

베스트 그레이 캐시미어 코디네이팅 컬러는?

그레이 캐시미어는 시원한 블루 화이트, 클린 화이트, 오프 화이트 색상으로 멋져 보입니다. 나는 또한 풍부한 중간 톤 또는 진한 파란색으로 그것을 좋아합니다.

다른 차분한 파스텔 색상과 짝을 이룰 수 있지만 부활절 달걀 모양으로 끝나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밟으십시오. 연한 뉴트럴 베이지 컬러와도 잘 어울리고맨체스터 탄 (여기에서 검토).

회색 캐시미어는 파란색과 잘 어울립니까?

그레이 캐시미어는 블루스와 환상적으로 어울립니다! 의 조합을 볼 수 있는 복도에서 이 사진을 확인하십시오.헤일 네이비(여기에서 검토) 뒷문, Oxford White 트림 및 Simply White 벽.

이 태양광 관점에서 벽은 다른 밝은 색상과 비교할 때 더 회색으로 보입니다.

Benjamin Moore Gray Cashmere 2138-60 Color Review (9)

회색 캐시미어는 흰색과 잘 어울리나요?

예, 회색 캐시미어는 많은 사람들과 잘 어울립니다.흰색 페인트 색상. BM Decorator의 White와 같은 시원한 흰색과 Chantilly Lace 및 Oxford White와 같은 깨끗한 흰색, 심지어 Simply White와 같은 오프 화이트와도 가장 잘 어울립니다. 화이트 도브는 괜찮아 보이지만 더 따뜻한 미색과 크림은 그레이 캐시미어 옆에서 노란색으로 번쩍이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레이 캐시미어는 흙빛 마감과 잘 어울립니까?

너무 갈색이거나 무겁지 않은 한 흙빛 마감으로 갈 수 있습니다. 흙빛 마감재 옆에서 색상을 매우 주의 깊게 테스트하십시오. 나는 이 색상이 화강암과 잘 어울리는 것을 보았지만 돌이 더 가벼울 때만 가능했습니다.

BM 그레이 캐시미어에 가장 적합한 트림 및 천장 색상은 무엇입니까?

차가운 흰색(Decorator's White, White Diamond), 깨끗한 흰색(Chantilly Lace, Oxford White), 그리고 Simply White, Cloud White,흰 비둘기. 따뜻하게 다녀오셔도 됩니다스위스 커피트림 페인트, 하지만 내 첫 번째 선택은 아닙니다.

아래 트림과 천장 색상은 Oxford White입니다.

Benjamin Moore Gray Cashmere 2138-60 Color Review (10)

그레이 캐시미어를 샘플링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무엇입니까?

가장 쉬운 샘플링 방법BM 그레이 캐시미어(및 해당 문제에 대한 모든 페인트 색상)을 통해샘플링. 필 앤 스틱 페인트 샘플은 사용하기 쉽고 색상에 충실합니다. Samplize를 사용하면 고유한 벽에 다양한 색조가 어떻게 보이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레이 캐시미어 색상 비교

그레이 캐시미어 페인트 색상이 다음 프로젝트에 적합한지 확신이 서지 않습니까? 다른 유사한 색상과 어떻게 비교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레이 캐시미어 대 무어스톤

BM 그레이 캐시미어보다 가볍고 밝다.무어스톤. 둘 다 청록색이지만 Moorstone은 훨씬 더 조용합니다. 회색 캐시미어는 아마도 북쪽을 향한 방에서 더 관대할 것이고 무어스톤은 빛이 가득한 방에서 빛날 것입니다. 두 색상 모두 녹색 음영이 있습니다.

Benjamin Moore Gray Cashmere 2138-60 Color Review (11)

그레이 캐시미어 대 위컴 그레이

벤자민 무어 위컴 그레이더 가볍고 친환경적이지만 그레이 캐시미어보다 음소거됩니다. 그들은 꽤 비슷하지만 Wickham은 더 따뜻하고 밝은 빛이 있는 방에서 색이 바래질 수 있습니다.

Benjamin Moore Gray Cashmere 2138-60 Color Review (12)

그레이 캐시미어 대 Raindance

기우제 춤 is a darker version of Gray Cashmere, used in different applications. Gray Cashmere is more for walls and I would (and have) used Raindance as a kitchen island color, and front door color.

Benjamin Moore Gray Cashmere 2138-60 Color Review (13)

그레이 캐시미어 대 Sherwin-Williams Sea Salt

그레이 캐시미어와Sherwin-Williams 바다 소금거의 똑같은 색상입니다. 나는 이것을 동일한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하고 둘 다 테스트합니다. 그레이 캐시미어는 바다 소금보다 가볍고 색상이 덜합니다. 어느 것이 가장 좋은지는 방의 조명과 장식의 색상에 따라 다릅니다.

Benjamin Moore Gray Cashmere 2138-60 Color Review (14)

색상 비교를 위한 테스트 링크 샘플링:

BM 그레이 캐시미어

남서 무어스톤

BM 위컴 그레이

BM 레인댄스

남서천일염

주요 학습 포인트

벤자민 무어 그레이 캐시미어는 디자이너와 주택 소유자가 침실, 욕실 및 사무실에 사용하는 아름다운 색상입니다.

  • 그레이 캐시미어는 Sherwin-Williams Sea Salt의 벤자민 무어 버전입니다.
  • 빛이 가득한 방, 특히 남향 방에서 따뜻하고 부드럽고 다채롭게 보입니다. 빛이 더 낮거나 북쪽을 향한 차가운 빛을 가진 색상에서 파란색으로 왜곡되기 시작합니다. 그것은 하루 종일 녹색에서 파란색으로 색상을 변경할 수 있으며 밤에는 더 회색이 됩니다.
  • 회색 캐시미어는 진한 파란색과 중간 톤의 파란색, 선명하거나 시원한 흰색 트림 및 천장 색상과 잘 어울립니다.
  • 페인트 색상을 테스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무엇을 하든페인트 매치다른 브랜드로. 그레이 캐시미어를 좋아하고 Sherwin-Williams 색상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 Sea Salt를 선택하십시오.

온라인 컬러 컨설팅

여전히 최고의 페인트 색상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우리의 발견온라인 컬러 컨설팅 패키지.

우리는 귀하의 의견을 사랑합니다! 블로그는 일반적인 조언을 위한 것이며 페인트 질문에 대한 구체적인 답변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보다 구체적인 조언을 원하신다면 컬러 상담 구매를 고려해보세요.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 게시물

Sherwin-Williams 바다 소금 색상 검토

8 최고의 회색 페인트 색상

벤자민 무어 Stonington 회색 색상 검토

Sherwin-Williams Agreeable 회색 색상 검토

벤자민 무어 클래식 그레이 컬러 리뷰

벤자민 무어 그레이 캐시미어 2138-60 색상 검토 (2024)
Top Articles
Latest Posts
Article information

Author: Kimberely Baumbach CPA

Last Updated:

Views: 6153

Rating: 4 / 5 (41 voted)

Reviews: 88% of readers found this page helpful

Author information

Name: Kimberely Baumbach CPA

Birthday: 1996-01-14

Address: 8381 Boyce Course, Imeldachester, ND 74681

Phone: +3571286597580

Job: Product Banking Analyst

Hobby: Cosplaying, Inline skating, Amateur radio, Baton twirling, Mountaineering, Flying, Archery

Introduction: My name is Kimberely Baumbach CPA, I am a gorgeous, bright, charming, encouraging, zealous, lively, good person who loves writing and wants to share my knowledge and understanding with you.